Monday, July 27, 2009

방학같지 않은 방학~~

방학이란 도대체 뭐냐??
...

쉬는 날이야? 노는 날이야?
여름방학 이미 시작했는데 웬지방학같지않은 느낌이드는데~~쉬기도많이했구 놀기도많이했구 왜그러지?? 한국생활에 짜증난거야?
암튼7일만더있으면 내가말레이시아에있을거야^^ 가족만나구 친구랑놀구 엄마가한 요리의 냄새 맡구 재밌겠지^^
오늘식당메뉴별로였어...갑자기 스테이크먹고싶어서 명동에있는 빕스에갓었거든요.오랜만에 간 명동많이변했더라구 지하철역에서 딱 나왔는데 커피를 즐겨마신 바로 역앞있는 파스쿠치 커피숍이 네이쳐 리퍼블릭으로 바뀌었군~~

명동에서 좀구경했구요. 가면갈수록 명동별로재밌는게 없단생각이들죠.명동재미없다면 서울어디 재밌을까 ㅠㅠ

메뉴도 이쁘네...

샐러드 바랑 빕스 스테이크시켰는데 진~~~~짜맛있더라구요 배고파가지구ㅋㅋㅋ

빕스의유명한 후레쉬 새우...짱이다!!! 많이가져먹어도혼내지않고 영등포 그쪽에있는어떤뷔페레스토랑과 완~~~전 다른거야 @.@ 내가친구들이랑 몇번이나 그 레스토랑에 갔는데 음식이 참 괜찮지만 서비스가 되게 나쁘거든요 뷔페라는거 얼만큼 먹을수있어 그만큼 가져먹는거죠 근데 저기서음식 조~~~금이라도 더많이달라고해도 안 주는거야...진짜...@.@

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스테이크가 나왔어^^
잘 먹겠습니다ㅋㅋㅋ
내가 좋아하는 허니 후라이즈 *^^*
*후식도 맛있더라구요*
얘들아 우리 오랫동안 같이먹는거 안했지~~언제 같이먹을래?
커피한잔이라도좋아...내 방학을 방학같게 만들어줄래?

3 comments:

eugene nnt said...

hoho..finally upload ur bog..good

leehong said...

haiya...먹고 싶어...u should call me go eat...miss the chance...haiz..

-SHeaN- said...

after i go back on the 30th must go eat 'big big' one...kekeke